본문 바로가기

잡담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매진)

Tistory

티스토리 초대장이 어제 발급되었었네요. 이번에도 역시 초대장을 나눠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이 총 3번째 초대장 배포인데, 첫번째 초대장은 어느 커뮤니티안에서 제한적으로 초대장을 나눠드렸습니다만, 5분 모두 블로그 정체상태로 대실패를 했었습니다. 이때만 해도 올블로그에 티스토리 초대장 글 올라오면 엄청나게 리플이 달렸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분들께 다시 돌려달라고 할수도 없고 초대장이 너무 아까웠습니다. -_-;

두번째 초대장은 공개로 나눠드렸었는데 5분중 4분이 블로그를 활발히?! 운영중이시어서, 내심 안도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나눠드릴 세번째 초대장 5장 모두 티스토리에서 제대로 블로깅을 해보고 싶다는 열의가 있으신 블로거 분들께 나눠드리고자 합니다. (풀이하자면, 초대장 나눠드리고 나서 스토킹 들어갑니다. 라고 보시면 됩니다. 반농담 반진담 입니다. -_-a) 아래와 같은 양식 으로 비밀 댓글을 달아주세요.

1. 메일주소
2. http://원하시는 블로그 주.tistory.com

P.S
블로그 경험자 우대같은 옵션을 끼워넣을까하다, 본인도 블로그 하나 운영안하다 덜컥 티스토리 베타 런칭에 올라탄것을 생각하곤 경험자 우대 옵션은 저멀리 날려버렸습니다. 본문에 열의가 있으신 블로거 분들 이라고 강조하며 정작 나 자신은 열의가 있는 블로거인가? 라고 자문해보고는 살짝 꼬리를 말았습니다. 포스팅은 꾸준히, 가능한 알차게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