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esults for 'Sorry I'm not gay'

1 POSTS

  1. 2009.06.06 6월 5일자 리퍼러 로그 논평 (16)

6월 5일자 리퍼러 로그 논평

Posted 2009.06.06 14:22, Filed under: 잡담

흥미로운 리퍼러 로그 3개가 연짱으로 나와있는걸 보고 캡춰해보았다. 일단 첫번째 '게이'라는 키워드로 들어오는 사람들이 하루에 너댓명 정도는 있다는 것. 이전에 썻던 게이더 테스트가 바로 그 미끼. 검색해서 들어오는 사람들이 진짜 게이인지 아닌지는 판가름 할 수 없지만 어쨋거나 저 리퍼러로그는 볼때마다 살짝 묘한 기분이 들긴 함. 이 마이너한 블로그에도 하루에 너댓번 씩 게이를 찾아 들어오는 사람들을 보면 우리 나라의 게이 증가율이 궁금해지기도 하고...

두번째 검색어인 롤리팝은 최근 고정적인 방문자 수를 낚아주는 미끼. 폰이 공짜로 풀려서인지 최근에 더욱 가열차게 낚아주는 경향이 보인다. 연관 검색어로 또 많이 걸리는게 SKT 통합 메세지 함인데 이거에 대해 궁금한 분들에게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참고 쓰기에는 미묘하게 신경을 긁는 느려터짐이라 할 수 있음.

마지막 검색어가 어찌보면 첫번째 검색어인 게이 보다도 더 찝찝한 검색어인데... 티스토리 시절부터 한달에 1번 정도 잊을만 하면 꼭 live.com 으로 내 닉네임을 검색해서 들어오는 분이 계시다는 것. 블로그를 통해 알게된 분들은 굳이 저방식으로 블로그에 오실것 같진 않고, 내 닉네임을 아는 현실세계의 지인들중 한명이지 싶은데... 이글을 본다면 말해주시오~ 당신은 누구십니까?
신고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 - 뜨거운 기억, 6월민주항쟁  (11) 2009.06.11
블로거 시국 선언문  (0) 2009.06.10
6월 5일자 리퍼러 로그 논평  (16) 2009.06.06
090527 일상  (10) 2009.05.27
머리털이 곤두선다  (16) 2009.05.27
[謹弔]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6) 2009.05.23

  1. # Joshua.J 2009.06.06 15:02 신고 Delete Reply

    허허.. 참 멋지군요 'ㅅ'

    1. Re: # StillGyo 2009.06.06 16:32 신고 Delete

      어디가 멋진가요?;;

  2. # 엘군 2009.06.06 16:20 신고 Delete Reply

    저도 그래요.. 제 닉으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꼭 있따는거...

    1. Re: # StillGyo 2009.06.06 16:33 신고 Delete

      오드리님이 그러시는데 봇이라네요 ㅎㅎ

  3. # odlinuf 2009.06.06 16:22 신고 Delete Reply

    음.. 보통 본인 닉네임이나 블로그 주소 등등으로 라이브를 통해 들어오는 건 전부 검색 bot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누군가 stillgyo님을 뒷조사할 목적으로 검색하는 건 아니니 안심하세요. ㅎㅎ

    1. Re: # StillGyo 2009.06.06 16:34 신고 Delete

      아.. 그렇군요 괜시리 무안하군요 ㅎㅎ

    2. Re: # 엘군 2009.06.06 16:50 신고 Delete

      괜시리 무안하군요...(2)

    3. Re: # odlinuf 2009.06.07 01:56 신고 Delete

      무안하게 하려는 의도는 아니었는데... 저도 예전에 굉장히 궁금했거든요.
      누가 내 뒷조사를 하나 싶어서. 본의 아니게 무한하게 해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_ _) 저를 매우 치세요. T_T

    4. Re: # StillGyo 2009.06.07 12:19 신고 Delete

      반 농담인데 너무 다큐로 반응하시면 ㅋㅋ

    5. Re: # 회색웃음 2009.06.07 19:36 신고 Delete

      괜시리 무안하군요...(3)
      (같은 내용을 똑같이 댓글로 쓴걸 확인하고는 삭제했습니다. ㅠ.ㅠ)

    6. Re: # StillGyo 2009.06.07 20:04 신고 Delete

      날림으로 쓴 포스팅 하나가 많은 이들을 무안케 하는군요 ㅎㅎ~

    7. Re: # odlinuf 2009.06.07 21:42 신고 Delete

      음.. 저도 괜시리 무안하군요.... (4)

  4. # 띠용 2009.06.06 20:15 신고 Delete Reply

    SK통메가 그렇게 짜증난다고 하더니 정말인가보네요;

    1. Re: # StillGyo 2009.06.06 21:04 신고 Delete

      하루에 문자 몇통 안쓰는 저야 뭐 크게 짜증나진 않는데, 하루에 수백통씩 보내는 사람들은 깝깝시러울지도요 ㅎㅎ

  5. # 초서 2009.06.11 03:17 신고 Delete Reply

    유입되는 트래픽에서 어떤것이 검색로봇인지 알 수 있으면 좋겠어요. 하기야 저는 트래픽이 넘 적어서인지 로봇처럼 보이는게 없는 듯.

    1. Re: # StillGyo 2009.06.11 11:33 신고 Delete

      봇이 크롤링하는건 아마 리퍼러 로그에 남지 않을겁니다. 라이브닷컴(빙)만이 좀 특이한 경우가 아닐까요? 전문가가 아니라 확답을 못하겠어요 ㅎㅎ

Leave a commen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