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600D에 대해서 문제를 삼고 싶은건 대기업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완성도를 잡다한 문제점들이 까먹고 있다는 점이다. A/S 기사분이 말씀하신것처럼 S-IPS 패널 재고 소진용으로 급히 만든 제품이라 그런것인가? 또한 문제가 되는 점은 제품의 문제를 개선한 펌웨어가 업데이트 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에게 공지를 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러니 문제점을 모르는 소비자는 모르는대로 쓰는 억울한 상황이고, 문제점을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라 하더라도 사용자 커뮤니티의 정보에 의존할수 밖에 없는 답답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대기업이라고 하기엔 너무 한심한 A/S를 보여주는 LG에 대한 실망감은 점점 커져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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