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Age of Conan free trial 시작


말 많고 탈 많은 AoC가 Free Trial을 시작하였다. 때마침 VGA쿨러를 교체하고 실사용 테스트를 할 마땅한 게임이 없어서 난감하던차에 옳다구나 싶어서 맹렬히 다운로드중...

Funcom 자체 홈페이지와 Fileplanet, AusGamers 3군데서 해볼 수 있는데 Funcom 자체 트라이얼은 7일짜리고 Fileplanet은 회원(구독회원 아니어도 무관함)들을 대상으로 14일짜리 트라이얼 키를 배포하고 있다. AusGamers쪽 은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링크만 제공하고 있어서 키를 따로 배포하는지의 여부는 확인이 안된다. 단 토렌트로 US/EU각 버전의 클라이언트를 배포하고 있으므로 키는 파일플래닛에서 받아 14일짜리 계정으로 만들고 클라이언트는 AusGamers에서 받는게 좋을듯하다.

키를 받던 어쨋건간에 트라이얼을 하려면 펀컴의 계정을 생성해야 하는데, 일시적인 오류인지는 모르나 Firefox, Chrome 에서는 등록할 수 없다는 에러 메세지가 뜨고 있다. IE 나 Opera, Safari 에서는 계정생성을 정상적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설치 클라이언트 용량은 13g(설치후 업뎃하면 23g)에 달하는 고로 100~300정도 나오는 토렌트로는 인내심을 가져야할듯 하다.